집을 통해 사용하고 연결된 앙비뉴 를 검토해 봅시다. 며칠 전에 검토하고 있던 개봉기에 이어 실용적인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조만간 하루의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지속적으로 잘 다룰 수 있었습니다만, 계속 사용한다면 서 장점과 단점을 중심으로 좀 더 이야기를 공개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전기세 걱정 없이 따뜻하게 사용할수가 있어 무엇보다 감각적이고 멋진 디자인 덕분에, 집이나 영업장에 두어 사용하는데도 문제 없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이하의 내용을 읽어 보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정용 온풍기 앙비뉴 감각
우선, 몇 가지 중점적으로 느낀 점을 소개하면 , 우선, 아이나 애완동물이 있는집에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둘째, 특히 소음이 적고 아이가 자고있을 때도 괜찮네요. 셋째, 초저전력 모드를 지원함으로써 전기 요금의 걱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넷째, 디자인이 모던하고 집안이나 가게에 두고 쓰는 것도 추천합니다. 다섯째로, 사용법이 매우 직관적으로 간단하고, 리모콘도 부속되어 있으므로 사용의 용이함이 편리합니다. 이 중에서도 애완동물이나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안전사고에 대한 우려가 큰데 안전장치가 있어 걱정이 적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왠지 올 겨울은 예년보다 추운 것 같고 걱정이 큽니다. 또 , 시국이 시국인가라고 퍼지면, 왠지 야심 초사가 됩니다. 어쨌든 필자는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이라서 겨울으로서 언제나 온열 용품을 즐기고 사용하는데 가정용 온풍기 앙비뉴 는 무엇보다 전기 요금에 대한 걱정이 적다고 해서 만족합니다. 또 , 날개가 없는 온풍기로 감각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외형뿐만 아니라 기능도 충실한 제품이므로, 데일리로서의 사용에 적합했습니다.
절전 모드이지만 전기 요금은 어떻게 나올까?
가정용 온풍기 앙비뉴는 어디을 통해 사용해도 좋지만, 가정용으로 어울리는 집을 통해 사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공업용과는 달리, 가정용은 전기비가 비싸지만 이 아이템은 초절전 모드 기능이 있어, 전기세 폭탄의 걱정이 적어집니다. 뿐만 아니라, 3단 안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앰비뉴 온풍기를 작동한다면 따로 분위기 등을 붙이지 않아도 화이트/퍼플/블루/그린의 4색으로 은은한 분위기 등 분위기 연출도 가능해서 활용성이 높았습니다.
치명적인 약점이 있네요.
종래 사용하고 있던 제품의 경우, 처음 ON했을 때에 쿠키인 냄새가 나와 두통도 느껴질 정도로 인체에 그다지 좋지 않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이것은 산소를 태우고 열을 전달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만, 인체에도 나쁘고, 소음도 심한 분이니까, 정말로 추울 때, 또 는 점등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정용 온풍기 앰비뉴는 PTF 열판에 열을 전하기 때문에 두통의 냄새도 나오지 않고, 빠르고 따뜻한 온풍을 배출해 주기 때문에, 곧 차가운 공간에 따뜻함이 채워지는 것을 체감할 수 있다 합니다.
깔끔하게 멋진 외형과 디자인에 4 개의 LED 분위기 등 기능을 탑재하고, 잠자기 전의 안쪽에 미리 넣어두면 따뜻한 온기 속을 통해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물론 잠자기 전에 타이머를 맞추고 자동으로 예약된 시간에 끄도록 설정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밀폐된 공간을 통해 너무 길면 모르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용한다면 서 삼중 안전 장치가 탑재되어 있어, 아이나 애완동물의 사육은 집을 통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내부 장치를 이용하여 본체가 기울어지거나 충격을 받으면 자동적으로 멈추도록 서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활력이 가득한 아이들과 사고속 애완동물이 있다면 곳곳에 기장이 부딪쳐 사고를 일으킬 수 있는데, 이러한 안전사고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편리한 리모컨 조작
저렴한 제품과 달리 리모컨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멀리서도 간단하고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열풍/온풍/송풍 조정은 물론, 전원의 온/오프, 분위기 등의 조명 칼라의 전환, 타이머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 한 회전도 가능하므로 공간에 곳곳에 따뜻하게 열풍을 전할 수 있습니다. 저소음, 초절전 온풍기이므로 하루에 4시간씩 온풍기를 넣어도 한 달에 약 1만원 정도 나오므로 큰 부담이 아니었네요.
마무리 하자면...
단단히 직접 사용해 보면 매우 편하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아마 점차 날씨가 추워질 것 같지만 더 이상 전기세 폭탄에 대하여 걱정하지 않고 사용하고 자 하는 수 있는 가정용 온풍기 앙비뉴 와 함께 따뜻한 겨울 모직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거나 질문이 있는 경우에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